Velog 처음 시작하기

cool_kim·2021년 3월 15일
0

Velog를 사용하게 된 계기


고학년이 되고 점점 프로젝트하는 일이 많아졌고,,
혼자 개발하기에 많이 부족하기에 개발을 하면서 여러 기술 블로그를 많이 찾아봤었다.
디자인은 하나도 모르면서 디자인에 진심인 나는 티스토리가 너무 어려웠고,
velog는 보기에 너무 편안했고, 섹션이 나눠지는게 좋았다.

그래서 궁금했고, 벨로파트 선생님이 쓰신 책으로 리액트를 배웠는데
그 선생님이 만드신 블로그라고 해서 velog를 쓰기로 결정했다!!😁

파워 P형인 내가,
얼마나 자주 쓰고 얼마나 괜찮은 글을 쓸지 잘 모르겠지만 시작해보려고 한다.😎

블로그에 올리게 될 것


  • 리액트
  • HTML, CSS
  •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이
  • 딥러닝

우선순위 순으로 정렬한 건데,,
딥러닝은 아직 잘 모르기도하고 내가 많이 공부할 수 있을 지도 잘 모르겠으니까,,
그냥 써둬야지ㅎㅎ

아직 마크다운 작성법 보면서 쓰는 중이니까 다음엔 마크다운 정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profile
FE developer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