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os vehicles

KJW·2023년 11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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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Setting

  1. 프로젝트 세팅> 엔진> 피직스> Tick physics async On

Car body convert

  1. '비히클' 콘텐츠 팩을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2.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비히클\ SportCar\ SKM_SportsCar'를 찾아 우클릭하여 에셋액션- FBX로 익스포트합니다.

  3. DCC 툴로 FbX 파일을 임포트합니다. 전 마야를 사용했습니다

  4. 바퀴에 부착할 스켈레톤(FL, FR, BL, BR)은 제외하고 메쉬와 스켈레톤을 삭제합니다.

  5. 가지고 있는 자동차 FBX파일을 임포트합니다. 앞머리 방향은 SKM_portCar와 똑같이 90도 변경해줍니다.

  6. 스킨 작업을 진행합니다.


1) 바퀴 정중앙에 네바퀴 모두 조인트를 위치시켜줍니다.
(1) Mesh pivot rotate를 활성화하면 쉽게 조인트를 정위치할 수 있습니다
(2) 스키닝

  1. 스킨 작업을 다 했다면 모델링탭\ Edit\ Delete by type\ non-deformer history기능으로 히스토리를 지워줍니다.

  2. FBX로 익스포트 해줍니다.

  3. 언리얼로 임포트합니다. 피직스에서 바디를 재성성해줍니다.

(1) Body

(2) Wheels

  1.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VehicleTemplate\ SportCar\ SportsCar_Pawn를 우클릭해서 '자손 블루프린트 생성'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스켈레탈 메시를 바꿔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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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공간을 채워가는 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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