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quence에서 Tween 작업을 추가할 때, Insert() 메서드를 사용하여 특정 위치에 Tween 작업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특정 위치에서 오브젝트를 비활성화하는 Tween 작업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행 중간에 오브젝트를 비활성화하는 코드 예시입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DG.Tweening;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objectToDisable;
void Start()
{
Sequence mySequence = DOTween.Sequence();
// Tween 작업 추가
mySequence.Append(transform.DOMoveX(5, 1f));
// 2초 후에 오브젝트를 비활성화하는 Tween 작업 삽입
mySequence.Insert(2f, DOTween.To(() => 0f, x => objectToDisable.SetActive(false), 0f, 0f));
}
}
위 코드에서 Insert() 메서드를 사용하여 2초 후에 오브젝트를 비활성화하는 Tween 작업을 삽입합니다. 이 Tween 작업은 DOTween.To() 메서드를 사용하여 SetActive(false)를 수행합니다.
이렇게 Insert() 메서드를 사용하여 실행 중간에 Tween 작업을 삽입할 수 있으므로, Dotween Sequence에서 오브젝트를 비활성화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