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월 11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12일
0

TiL

목록 보기
44/72

22년 3월 11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17, 코로나 격리 생활 +6,

상태가 호전되었다. 하지만 잔기침은 여전하다. 오늘 격리 해지가 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집에 있는다.

그 이유는 내가 아직 '기침' 같은 증상이 여전히 남아있기 때문이다. 코로나가 '양성'일 수도있고 누군가에게 전염을 시킬수있다.

그래서 밖으로 나가진 않았다. 밤에 기침을 여전히 많이 한다. 그리고 형이랑 전화통화를 했다.

친한 누나에게 타임라인 필사에 대해 들었다. 이것을 프로젝트로 만들수있지 않을까? '벨로그'를 참고해볼까 생각도든다.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4. 면접준비 - 기술면접 준비도되는 개발을 해보자.

오늘 한것,

  1. 노마드코더 강의 보기 (진도 나감)

내일 공부 할것.

  1. 프로젝트 리팩토링
  2. 기술면접공부
  3. 코딩테스트

오늘 아쉬운것

  1. 위에 업로딩을 하질 못했다..

오늘 잘한것

​ 1. 오늘 개발커밋을 했다.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예전 부터 내가 하던것을 꼭 다 완수했음 좋겠다.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