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월 18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25일
0

TiL

목록 보기
50/72

22년 3월 18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24. 코로나 증상 + 17

오늘 노마드코더 챌린지 첫날이다. 어제 밤에 부랴부랴 구입해서 책을 구입하였고 오늘은 그 책을 인증하는 날이었다. 하지만 나는 인증을 넘어 어제 미리 읽을 분량에 대해 미리 독서하였다. 정말 본의 아니었다.

앞으로 어떻게 어떤내용일지 정말 기대가 된다.

일요일날 친구와 만나서 산행하기로 했다.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4. 면접준비 - 기술면접 준비도되는 개발을 해보자.

오늘의 다짐

​ 적지를 못했다. ㅠ

오늘 한것

  1. TiL 기술독서
  2. css 해보기

내일 공부 할것.

  1. 기술독서
  2. 기술면접/프로젝트
  3. 한줄 영어문법 적기 (노트에)

오늘 아쉬운것.

1. 아쉬운게 너무많다.  주변이 너무 산만했던것.  고질병이다. 아직 캐릭터정리를 내 스스로가 안된것같단 생각이 든다. 
1. 게임을 하는건 좋은데 너무 불규칙적으로했다. 

오늘 잘한것

  1. 개발에 대한의지를 놓진 않았다.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2. 오늘보다 열정있는 내일의 나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