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월 22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25일
0

TiL

목록 보기
54/72

22년 3월 22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30.

와 이제 이렇게 꾸준히 캐릭터를 만들려 시도한지 30일째가 된것같다. 그동안 무엇이 달라졌을까 ? 표면상 나는 그대로다.

하지만 , 알게모르게 변한것이 있다. 무엇을 하고자 변하고자 하는 의지가 조금더 구체적으로 구체화 된것이다.

알게모르게 그렇다. 다음달 한달뒤는 어떻게 변해있을까? 조금더 구체화되어있을까란 생각이든다. 휴잭맨은 올버린을 연기하기위해 항상 모형 크로우를 손에 찼다고 들었는데.. 이제 책도 챌린지덕분에 다시읽고있다. 소심해지고 도망가지않는다. 나는 할수있다 한달뒤는 더 변해있을것이다.

그러고보니 오늘 처음 클럽활동이다. (영어스피킹)

다들 취업하신상태.. 뻘쭘하고 열등감이 있었다. 빨리 나도 취업하고싶다.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4. 면접준비 - 기술면접 준비도되는 개발을 해보자.

오늘의 다짐

간만에 적는다. 오늘은 일단 아침에 먼저 독서를 해야겠다. 어제도 하긴했지만 읽은부분이 협소하다. 오늘은 독후감을 남겨야하는날이다. 오늘 오전내에 두시간 ? 한시간에 독후감을 끝마치고, 오후에 개발업무관련일에 집중하고 개발 관련 활동에 2가지에서 3가지로 늘리는것을 목표로 해야겠다. 오늘도 화이팅이다

오늘 한것

  1. 실용적인 프로그래머, 리뷰 선정
  2. 영어스피킹 클럽 첫 수업

내일 공부 할것.

  1. 기술독서
  2. 기술면접/프로젝트
  3. 한줄 영어문법 적기 (노트에)
  4. CSS

오늘 아쉬운것.

​ 1.

오늘 잘한것

  1. 개발에 대한의지를 놓진 않았다.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2. 오늘보다 열정있는 내일의 나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