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3월 23일 TiL

이건우·2022년 3월 25일
0

22년 3월 23일 TiL

캐릭터 만들기 D +31.

어제 잠을 사실 게임해본다고 늦게잤다. 그러고 일찍일어났는데 정신이 오락가락.. 중간중간 계속 졸았다. 아침에 독후감을 간단히 쓰고, 다시 집중하려했는데 낮잠을 잤다. 잠깐 다시 나갔다와봐야겠다. 문득 생각이들었다 오늘은 중요한날이다(탈중앙ㅁ화클럽)

예전 10년전 도서관에서 지식을 습득했던 내모습을 되뇌이며, 그때 새로운 지식의 앎에 대해 너무 기뻐했었다.

오늘 탈중앙화 세션을 마쳤다. 얼떨결에 발표해서 토큰하나 얻어갔다. 그런데 앞으로가 매우 걱정이다. 매일 기도해야겠다.

기본적으로 해야할 것

  1. 기술면접 대비 공부하고 자료올리기,
  2. TiL 매번 올리기
  3. 1일 1커밋 잔디 채우기 (최대한 의미있는것으로)
  4. 면접준비 - 기술면접 준비도되는 개발을 해보자.

오늘의 다짐

오늘도 활기차게..! 어제와 다른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렇게 살고싶다

오늘 한것

  1. 실용적인 프로그래머 4장 리뷰 쓰기
  2. 탈중앙화 세션 수업듣기
  3. css커밋

내일 공부 할것.

  1. 기술독서
  2. 기술면접/프로젝트
  3. 한줄 영어문법 적기 (노트에)
  4. CSS

오늘 아쉬운것.

​ 1. 시간을 아껴써야한다.

오늘 잘한것

  1. 개발에 대한의지를 놓진 않았다.

내일의 나에게 바라는것

  1.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2. 오늘보다 열정있는 내일의 나
profile
내가 느낌만알고 한줄도 설명할줄 모른다면 '모르는 것'이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