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1) 컨텐츠 표현 태그 생성은 자식 클래스 컴포넌트로
2) 전달할 prop은 부모 클래스에서 설정
3) 1 -> 2 -> 3-> .. 순차적으로 실행 목표
과정
1) state로 객체 안 밸류에 빈 배열 설정
2) 렌더 될때 등록 or 시작될 함수 설정
3) 순차 반복을 위해 setInterval 설정
4) state 객체 빈 배열 length를 추출하여 초기 인덱스값 설정(let index)
5) 빈 배열에 데이터 객체 배열[index] push --> length가 1개씩 늘어나게 되는것이다.
6) length가 데이터 객체 배열의 갯수와 같아지면 clearInterval로 인터벌 종료.
7) 그렇게 생성 된 배열을 map으로 복제, 배열 안의 객체를 순회하며 속성을 뿌려준다.
8) 속성이 자식 클래스 컴포넌트로 전달 -> 렌더 시 한개씩 뿌려지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