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나의 첫번째 회고💡

오다경·2023년 1월 11일
0

코드스테이츠

목록 보기
5/13

코드스테이츠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지났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
그만큼 내가 코드스테이츠와 목표에 집중했다는거겠지?🧐
아쉽고 부족함도 많았지만 뿌듯함이 더 크다!
다음 세션들과 스터디도 기대된다.

우아한 형제들에서도 진행한다는 KPT회고!(우형 가고싶다…🙏)
🌱 Keep : 만족스러운 부분, 계속 이어가면 좋을 부분
💥 Problem : 목표를 이루는데 장애물이 되었거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 Try : 즉시 실천할 Action item

🌱 Keep

  • 정규 시간 이외에도 내가 부족함을 느낀 부분에 대해서 복습하는 것
  • 저녁 식사 이후 30분이상 산책하며 체력관리 하는 것
  • 만나는 페어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
  • 포기하지 않고 성실히 부트캠프 과정 참여하는 것

💥 Problem

  • 9시 직전에 일어나 부랴부랴 준비해서 참여하니까 정신이 없는 것 같다.
  • 주말에도 공부하는 습관을 길들이지 못했던 점이 아쉽다.
  • 배운 개념들을 활용하고 응용하는 부분이 미숙한 것 같다.

🌿 Try

  • 8시 30분에는 일어나서 정신차리자!
  • 다음 날 원활한 일상생활을 위해 늦어도 새벽 1시 이전에 잠들자…(휴대폰 그만 만져…🤦‍♀️)
  • 리프레쉬라는 핑계로 주말에 놀러만 다니지 말고 공부도 열심히! 주말에는 한 주간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습관을 들이자📚
  • 페어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새로 시작하는 스터디에도 성실하게 참여하자 (포트폴리오 알차게 채워봅시다💪)
  • 새로 배운 개념의 정의 뿐만 아니라 실제 코드를 작성해보며 응용능력을 키우자💻

✨ 제일 중요한 건 나의 마음가짐♥️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 43기 화이팅~!

profile
개발자 꿈나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