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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VR 공 던지기 설정
힐링힐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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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9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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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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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에 탄성 추가
Ball 오브젝트의 Sphere Collider 컴포넌트에서 Material 프로퍼티를 찾습니다.
동그란 버튼을 클릭해서 제공된 Physics Materials 중 하나를 할당합니다.
떨어진 오브젝트가 바닥을 통과하지 않도록 설정
Ball 오브젝트의 Rigidbody 컴포넌트에서 Collision Detection 설정을 Continuous Dynamic으로 설정합니다.
공이 손에 있는 동안 공의 리지드바디 물리가 작동하도록 설정
XR Grab Interactable 컴포넌트에서 Movement Type이 Kinematic으로 설정되어 있도록 합니다.
오브젝트 움직임을 부드럽게 만들기
XR Grab Interactable 컴포넌트에서 Smooth Position 프로퍼티와 Smooth Rotation 프로퍼티를 활성화합니다.
힐링힐링
재밌겠네 ? 해봐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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