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스쿨 2기] 멋사

dayhun🌞·2022년 3월 28일
0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꿈을 가진지,, 약 2달차가 되었다ㅎ
2월부터 인턴하랴 프론트엔드 독학하랴 계획세우랴 정신없이 달려오던 중,
멋사 프엔스쿨2기 공지를 보자마자 달력에 표시해 놓고 서류지원을 준비했다.

  1. 프론트엔드 개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이 교육 과정을 수강 해야 되는 이유를 기술해주세요.
    ( 무엇을, 어떻게, 얼마나 등 구체적으로 적어줄수록 좋습니다. ) 500자
  1. 협업 또는 팀 프로젝트 경험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협업 과정에서 자신의 역할, 협업을 통해 배운 점, 어려움은 무엇이었는지 등을 자세히 적어주세요.) 500자
  1. 프론트엔드 스쿨은 18주 동안 전일제로 진행되는 집중교육과정입니다. 18주 동안의 몰입과 효과적인 학습을 위한 학업 계획과 수료 후 목표를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 - 학업계획: 일일 계획, 주간 계획, 월간 계획 등으로 세분화, 취업을 위한 단계적 활동 등
    - 수료 후 목표: 취업, 진학, 창업 등 교육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 ) 1000자

이렇게 총 3문항으로 1차 서류가 구성되어 있었다.
그냥 진짜 솔직하게 간절한 내 마음을 200% 담아 써내려갔다!
3번 문항에서는 내가 세운 계획들, 나의 다짐을 자세하게 작성하여 내 진심을 최대한 표현했다.

그냥,, 진짜 간절한 내 마음을 200%로 담아 작성했는데,
내 마음을 알아주신걸까 ㅠㅡㅠ 서류를 합격했다.

제주도 여행갔을때 서류 합격 문자를 받고..
게스트 하우스에서 ㅋㅋㅋㅋ 새벽에 혼자,,, 다들 자는 동안 조용하게 2차 과제를 했는데 느낌이 새로웠다 ㅎ 급 해커된 기분 ㅎ
웹페이지 구현 과제는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유튜브를 찾아보면서 진행했고,
유튜브에 너무 잘 나와있어서 막힘없이 해 나갈 수 있었다.

2차 웹페이지 구현 과제와 3분 자기소개영상 과제도 합격을 하면서 최종으로 2기 수련생이 되었다😭

3/28부터 8/1까지 9-18 과정인 멋사 프엔스쿨,,
경쟁률이 엄청 높았다고 하는데 그만큼 책임감도 생겼다..ㅎ

다시 대학교 생활을 하는 기분이라 뭔가 기대되면서도 조금은 걱정되는 앞으로의 4개월
아자아자 파이팅👩🏻‍💻🔥

profile
아기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