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Parkboss·2022년 11월 7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12/120

오늘 한일

  • 자바스크립트 기초 강의를 다 들었다.
  • 알던 내용들이라서 좋았다.
  • 클래스와, 객체 리터럴에 대해 항상 헷갈렸는데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가니 좋았다.
  • 코테를 풀었다. 썅!!!!!!!

여기서 배운 점

  • 코테 풀면 항상 맘이 우울한지... 문제를 맞힌 적이 요즘 별로 없어서ㅠㅠ 슬프다
  • 나는 못하는 게 당연하다라고 생각하고 문제를 항상 풀어보자...

내일 할 일

  • 자료구조, 알고리즘 적당히 나누어서 듣기
  • 파이썬도 병행해서 듣기
  • 코테 하루에 하나씩 천천히 풀어보자 할 수 있다!!!!!!!!!!!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