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Parkboss·2022년 11월 25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27/120

오늘 한일

  • 우리 조는 게시물 작성 구현을 시안을 잡았다. 다른 팀원이 에디터를 사용해서 구현을 해봤는데 되지 않았다.
  • 튜터님과 한 시간 동안 try를 했지만 되지 않았고 삼십 분 뒤에 튜터님이 방안을 찾아주셔서 겨우 연결이 되었다.
  • 문제는 이젠 crud 연결이다...

여기서 배운 점

  • 질문을 주저하지 말자
  • 진짜 안되면 튜터님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 자바스크립트 공부하잨ㅋㅋㅋㅋㅋ

내일 할 일

  • 대망의 마감의 날 crud 연결하고 데이터 뿌려주는 거까지 구현해 보자 팀원들과!!!!!!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