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 I Learned

Parkboss·2022년 12월 5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35/120
post-thumbnail

한 일

  • 자바스크립트 기초부터 심화까지 강의를 들었지만 난 어느 포지션인가.. 거북이인 걸로
  • 새로운 팀원 배정이 되고 일주일 동안 공부를 제대로 못했다.
  • 전 팀인 10조 사람들을 만나 뒤풀이를 했다.
  • 10조 팀원들이랑 인생네컷을 찍었다 ㅋㅋㅋㅋㅋ너무 겨버 우리
  • 남는건 동기다!!!!!!!
  • 자취방에 우리집 강아지가 놀러왔다ㅜㅜ 하루하루가 행복하다 근데 짖지는 마라!
  • 주말에 후다닥 드림 코딩 자바스크립트 완강을 했다.

느낀 점

  • 자바스크립트는 꾸준히 복습해야겠다. 원장님 강의도 완강해야 되고 모던 자바스크립트도 읽어보자
  • 꾸준히 코테를 풀었다? 중간에 풀진 않았지만 다시 풀려니 머리가 안 돌아간다...
  • 꾸준함이 답이다

Keep

  • 코테를 풀었다.
  • 책상에 계속 앉아있었다.

Problem

  • 집중력 저하
  • 금요일만 되면 TIL,WIL을 안적는다.

Try

  • 1일 2~4문제 코테 도전


profile
ur gonna figure it out. just like always have.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