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7. 개발일지

chayoo·2021년 7월 7일
0

1. 팀별 프로젝트 진행 상황 및 본인 업무

- 여전히 업체측의 메뉴 결정 기다리는 중
- 템플릿은 결정되었으니 메뉴 결정해주시는대로 IA 작성할 예정

그래서 오늘은 개인과제에 조금 더 집중해보았다ㅎㅎㅎ

넘나 컬러풀해.... 아름다워.......
사실 어려운건 없고 강의 실습 종료 후 정말 노.가.다.성으로 nth-child 하나 하나씩 색 입히고 네이버 오디오클립 사이트에서 이미지 다운받아서 일일히 넣어주었다.

2. 오늘 강의를 통해 프로젝트에 적용한 부분

팀프로젝트는 오늘 큰 진척이 없어서 (업체 담당자님 결정 기다리는 중), 전 강의들에서 배웠던 내용을 적용해서 네이버 오디오 카테고리 페이지를 꾸며보았다.
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검색창영역에 텍스트 채우기도 하고, 각 카테고리 부분 이미지 들어가는 영역에 강의에서는 그림자 넣는부분을 진행하지 않았는데 실제 사이트를 보니 그림자와 이미지 둥근 모서리 처리를 해두었길래 그 부분도 알아서 적용해보았다.

3. 어려웠던 점과 해결방법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었다.
노가다 하다보니 살짝,,귀찮아져서 왜 시작했을까 현타가 왔을 뿐..ㅎ

4. 아쉬웠던 점

팀프로젝트.. 업체 담당자님... 오늘 안에 결정하셔서 연락주시는거 맞죠,,,? 왜 연락 안주시나요.....
빨리 결정해서 알려주셨으면 좋겠다....ㅠ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