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 개발일지. 실무프로젝트 2

김지형·2022년 7월 6일
0

ai-school

목록 보기
33/61

학습한 내용

지난 시간에는 리소프트 홈페이지에서 개발자 도구를 열어 코드 전체를 가져와 그대로 구현해보았다
이번 시간에는 내가 담당한 파트( 프로젝트 )에 필요한 부분만 추려 구현해보았다

전체 코드에서
필요한 html, css만 가져와 사용하였다

이 코드를 토대로 직접 코드를 작성해보았다
비슷한 결과물은 나왔는데 어딘가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어려운 내용

코드를 가져와서 재구현해보는 과정에서는 본문 내용이 화면에 적절하게 들어찼는데
직접 작성한 코드에서는 화면에 잘 들어차지 않았다

해결방법

아직 media query 구현을 못했는데 media query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수정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학습소감

이번 시간에는 html과 css만 구현하고 아직 jquery( slick-slide )와 media query( 반응형 )이 남아있다
물론 기존의 코드를 토대로 직접 코드를 작성했지만, 작성해가는 과정이 꽤나 어려웠다
jquery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서 구현해보고 media query는 기존의 코드를 참조하여 구현해볼 예정이다

profile
안녕하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