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 1차

은채·2022년 9월 5일
0
post-thumbnail

자바스크립트에서 런타임 오류 시점을 검출하는 방법
오 신기해!

JSDoc 과 vscode의 도움을 받기

타입구문 추가해서 ...

vscode, github, typescript 모두 마이크로소프트의 손을 거쳤다...
타입스크립트는 C#의 영향을 받아 객체지향적인 면모가 있다

주요 논점!

1) 메타 데이터
2) 객체 지향 (데이터 설명서)
3) 프론트엔드에서의 유용한 사용 방법

  • react component typing

이력서 피드백 세션

  • 내가 한 일은 나의 성과, 결과를 중심으로 쓰자
  • 배운 점 보다는 조금 더 적극적인 자세로?

1회차 회고

  • 역시... 타입스크립트의 기초만 알고 Interface 정도만 쓸 줄 아는 나는 알아듣기가 쉽지 않구나!
  • 타입스크립트도 처음부터 다시 공부해야 해!!
  • 그래도 다른 사람들의 이력서와 피드백을 꼼꼼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 내 이력서도 어떠한 성과를 중심으로 쓰면 좋을 것 같은데, 학원에서 만든 프로젝트에서 성과ㅜㅜ 쉽지 않다...
  • 후반부에 배웠던 프론트엔드의 최적화 부분을 많이 적용해보았다면 좋았을 텐데, 아쉬운 부분이다.
profile
반반무마니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