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tCode:206] Reverse Linked List (JAVA)

dev_kiiim·2022년 11월 21일
0

CODING TEST

목록 보기
2/23
post-thumbnail

내일(11/22) 진행하는 스터디에서 내가 풀어가야할 릿코드:206번 문제를 풀어보았다.
처음에는 배열로 풀면 되는줄 알고 아주 기고만장하게 코딩을 했다가 릿코드 페이지에서 RUN을 하니까 안되는 것이었다!!
분명 내 IntelliJ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왜 안되는 것인지 살펴봤더니,, ListNode,,? 초면인 단어가 있어서 검색해보았다.

검색 결과는 선형자료구조:연결리스트 강의에서 다루는 내용이었다.
아직 강의를 안 들어서 생소했지만, 검색을 하면서 연결리스트로 다시 풀어냈다.


public class Main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ystem.out.println(Arrays.toString(output));

       LinkedList<Integer> head = new 	LinkedList<Integer>();
    	head.add(1);
    	head.add(2);
    	head.add(3);
    	head.add(4);
    	head.add(5);
    	System.out.println(head);

    	LinkedList<Integer> output = new LinkedList<Integer>();
    	for(int i=head.size(); i>0; i--){
        	output.add(head.get(i-1));
    	}
        	System.out.println(output);
	}
}

이렇게 구현을 했지만,, 릿코드 페이지에서는 자꾸 에러가 뜨는데,,,

지금의 나는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내일의 나에게 미뤄보려 한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