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5 days

Monroe·2022년 4월 2일
0

TIL

목록 보기
4/22
post-thumbnail

22.04.02. write

나의 github blog

🪡 복습한 부분

  • 프로젝트 복제(Clone)하는 방법
  • 화살표 함수
  • 반복문 For

프로젝트 복제(Clone)하는 방법은 나중에 한번더 정리하고 올리도록 하겠다.

📝 복습이 필요한 부분

  • 반복문 For
  • JS 기초

오늘 하루 되돌아보기

다른 컴퓨터 환경에서 복제하는 방법을 다시 공부했다. 이전에 github로 버전 관리하는 방법을 공부했던 것을 까맣게 잊은 것을 보면 프로젝트 복제하는 방법도 당연히 잊었을거라 생각하고, 이전의 공부 메모를 훑어보았다. 예상을 빗나가지 않았다. 완전히 잊어버려서 새롭게 배우는 느낌이 들었다. 이래서 공부는 1일차 공부를 2일차에 한번 훑어보고 주말마다 되돌아보아야하는 것이구나, 하고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다. 완전히 알고 있는 부분은 그래도 한번은 훑어보는 습관, 잊지 말아야겠다.😂

profile
monroe=pearl-mairs / JS 배우는 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