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TIL-10Week-68Day(네트워킹데이)

디오·2023년 5월 19일
0

블록체인이론&Solidity

목록 보기
13/29

오늘은 네트워킹데이가 있는날이었다. 멋사가 있는 D타워 건물앞에서 성현강사님도 만나서 얘기도하고 화면으로만 보던 동기분들도 만나니 부끄럽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재밌는 기분이었다. 생각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다들 화면에서 보던것보다 더 밝고 실물들이 훨씬 좋으셔서 정말 멋지고 이쁘고 너무 보기 좋았다. 현재 현직에 계시는 멘토님들에게 정말 여러가지 현직에서 있는 이야기,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이야기, 블록체인 개발자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민서강사님도 실제로 뵐 수 있었고, 매니저님들과 클매님들도 실제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다들 화면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무슨 연예인 보는것 같았다 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본의아니게 소통상도 받게되어서 너무 얼떨떨했다; 이 나이에 상도 받아보고.. 부끄럽지만 기분은 좋았다. 나를 적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었다. ㅋㅋㅋ
좋은분들이랑 같이 저녁도 먹고 오랜만에 이런 시간을 갖을 수 있어서 덥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웠다. 좋은 에너지를 충전했으니 또 다시 열심히 남은 블체스 기간을 잘 마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이팅!!

profile
개발자가 되어가는 개린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