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프로젝트(8) - 메인페이지 디자인 갈아엎기!!!!!!!!!

이애옹·2022년 9월 28일
0

2차 프로젝트

목록 보기
8/12

💬 2차 프로젝트 메인을 갈아엎었다 ㅎㅎ .....................

이유는~~ 화면이 너무 구려서...........................

나는 마음에 들었는데 강사님은 아니였나부다


강사님이 보는 내모습...........................🥺

하여튼 템플릿을 새로 가져와서 아주 깔꼼하게 갈아엎었다.
템플릿은 같은 조 팀원분이 가져와서 수정 해 주셨다 ㅎㅎ

새로고침을 너무 많이해서 F5키가 곧 부셔질지도 모른다

하여튼 스따또

📝 변경 전, 후 메인페이지 디자인

👀 변경전

ㅎㅎ.................
나는 마음에 들었는데......................................

👀 변경후

ㅎㅎㅎ
확실히 전후 비교하니까 좀 다른듯?

깔끔하니 예쁘다 ㅎ.ㅎ

디자인은 Bootstrap에서 가져오셨다고한다!

📝 세부페이지 디자인

저 폼에 맞춰서 세부페이지도 싹 갈아줬다!!

👀 게시판 메인페이지


ㅎㅎ.. 회원가입은 수정하면됨

👀 게시판 글작성페이지

👀 게시판 상세보기페이지

👀 게시판 수정페이지

👀 회원가입페이지

저기 이모티콘 넣을 수 있는거 나만 처음알았어...!!!!!!!!!!!!!!!!
너모 기엽다

추천인코드랑 취향조사 페이지는 따로 데이터를 받아오진않는다~

👀 마이페이지_자원봉사 신청페이지


임시로 만들어본 자원봉사 페이지~
여기도 데이터를 받아오진 않는다!

시간 남으면 테이블 만들어서 값 받아오고, 자원봉사 신청 내역 출력해도 괜찮을것같다 ㅎ

👀 마이페이지_회원정보 수정페이지


예쁘지용 ㅎ.ㅎ

이제 디자인은 다 수정했으니까 기능을 마저 추가해야한다 ㅎㅎ

profile
안녕하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