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도메인을 샀다 .. 무려 1년에 4천원밖에 안함

두별·2023년 12월 13일
0

TIL

목록 보기
45/46

사이드 프로젝트를 위해 호스팅 하고 있던 도메인이 갑자기 죽었다.

프리놈이라는 곳에서 무료로 사용하던 도메인이였는데 무료 사용기간이 끝난건지 도메인이 죽었다.
근데 여기 사이트 자체가 렉이 심하고 버튼도 안눌리고 문제가 많아 보인다.
다른 곳에서 도메인을 새로 구매하기로 결정.

요즘은 GoDaddy라는 곳을 많이 쓰는 것 같아 둘러본다.

가격이 저렴한 듯 하지만 할인은 1년만 받을 수 있고, 우린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가성비충이기 때문에 기본 가격이 낮은 도메인을 골라야 한다.

AWS ROUTE 53에서도 도메인을 구매해서 호스팅 할 수 있다.

AWS에서 구매하면 데브옵스를 한군데에서 관리할 수 있으니 이 곳도 둘러본다.

이 때 가성비충 눈에 들어온 무언가.. 3달러 ..? 4천원 .. ?!

1년에 3달러밖에 안하는 기적의 도메인을 찾았다.
세상에 .. 왜 이렇게 싸지??
믿기지 않지만 2년/8천원으로 도메인을 구매했다.
대박이다.

참고로 같은 도메인이 GoDaddy에선 1년간 2.17달러, 1년 지나면 20.17달러였다.

결론

장기적으로 가성비 좋은 도메인을 쓰고 싶다면, AWS Route 53에서 .click 도메인을 구매할 것 !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4년 5월 10일

좋은정보 감사감사!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