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의 기본은 1.변수에 값을 저장 2.저장된 값을 사용 및 수정 하는 것이다.여기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의문 변수는 어디에 저장되는가 저장된 변수를 어떻게 찾는가따라서 프로그램을 잘 실행하려면 변수의 저장과 탐색을 잘 정의한 규칙이 필요하다. 이 규칙을 스코프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추가와 삭제가 반복되는 로직을 구현할 때 사용하는 자료구조메모리의 데이터 참조방식을 응용하여 구현메모리에 참조형 데이터를 할당하는 것과 비슷하게 기본노드는 데이터 영역과 참조영역으로 나누어 관리한다. 2\. 이중 연결 리스트
자료구조 및 알고리즘그래프의 일종으로 회로가 없고 서로 다른 두 노드를 연결하는 간선이 하나뿐인 그래프 출처: 위키백과B 노드의 부모가 A, D로 두개 이상이므로 트리가 아니다. 정점노드 하나당 부모를 가리키는 간선은 단 하나만 갖는다. 반면 루트노드는 부모노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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