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2DAY] Unit2 - [HTML] 기초

오은비·2023년 2월 14일
0

코드스테이츠

목록 보기
2/18
post-thumbnail

오늘로 2일차.
다른 분들께서도 많이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있을 테니 아직은 진도가 천천히 나가는 기분이다. 퍼블리셔로 근무해왔기 때문에 내게는 조금 쉬운 부분이었는데 사실 나도 혼자서 업무를 해왔기 때문에 영역 나누기를 할 때 이게 맞나 하면서 고민해왔던 적이 많았는데 오늘 강의를 보고 이전까지의 습관을 조금 버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 강의 중에 ID와 CLASS에 대한 내용이 있었다.
사실 나는 이전에 업무지시를 받았을 때 id는 개발자들이 많이 사용하니 되도록 사용하지 말라는 말을 들어 input에만 붙이는 것이 습관이 되어있었는데 중복되지 않는 내용의 구조라면 ID를 쓰는 것이 적혀 있어 이 점에 대해 궁금증을 가졌는데 질문하기도 전에 실시간 세션에서 내가 궁금했던 점을 꼬집어 넘어가주셔서 궁금증이 시원하게 풀렸다.

평소에 질문을 잘 하지 못 하였는데 혼자 학습을 진행하다 실습 링크에서 저장 버튼을 찾지 못 하여서 동기분들께 질문 드리니 바로 답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였다. 동기분들과 함께 학습을 하니 의욕도 솟고 동기부여가 확실히 되는 기분이었다.

HTML을 공부한 후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하였는데 난이도가 아주 쉬웠지만 그래도 100점을 받아 더욱 열심히 하자는 마음을 갖게 되었다.

profile
드림오구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2월 15일

천재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