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Lion: 17일차

김진권·2021년 11월 23일
0

like lion

목록 보기
17/22

오늘의 과제

tailwindCSS 를 이용해 만들어 본 이력서
그냥 만드는거 보다 다섯배는 오래 걸리는거 같다..
이거만든다고 하루 시간을 다 써버렸다.

TailwindCSS는 스타일을 html에서 다 적용할 수 있고
부트스트랩처럼 컴포넌트를 가져와서 쓰는 것이 아니라서
커스터마이징도 장점이라 그랬는데 익숙하지 않아 그런지
공식홈페이지를 왔다갔다 하며 적용하는 것이 오히려 더 힘들었다.

우분투 실습

goorm을 통해 우분투 실습

  • 어찌저찌 커맨드를 눌러서 이전에 만든 1만시간의 법칙을 서비스했다.
    커맨드의 정확한 의미를 모르고 따라치기만 했기 때문에 추가적인 공부가 필요하다
    강사님이 말씀하시길 aws와 같은 서버 세팅이 서비스의 30퍼센트 비중을 차지한다고 하는데
    왜 그런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다 오늘은 서버수업 첫날이니 무리하지 않고 빨리 자야겠다!

상장을 받았다 ㅎㅎ

Goorm : Anyone can develop | goorm
Front End School: 1. 우분투 실습

profile
start!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1월 24일

저도 써보니 그냥 css 쓰는게 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