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인 프로젝트 준비

eggMun·2023년 4월 9일
0

오늘은 개인 프로젝트를 준비해보려고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본 CRUD만으로 사이트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 왜나하면 아직 제대로 된 CRUD 포트폴리오가 없기 때문이다.


무엇을 만들어 볼까 생각하였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를 사이트로 만들어야 겠다고 생각하였다. 그래서 내가 가끔씩 즐겨하는 등산분야의 커뮤니티를 만들자고 하였다. 등산 커뮤니티 사이트는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등산과 관련된 지식을 나누거나 같이 등산을 다닐 사람을 구하는 기획을 잡았다. 또 내가 사용 했던 등산 용품을 판매할 수 있는 페이지도 만들려고 한다.


그리고 기본적인 와이드 프레임을 짜보았다.

이 페이지는 랜딩페이지 이다. 이 페이지가 가장 첫 화면이다. 시작하기 누르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 페이지는 메인 페이지이다. 아직 디자인이 끝난게 아니라 Q&A를 적어보았다.
디자인은 아직 멀었다....


아래는 처음 보는 오류들이다.

세팅을 하려고 git push origin main 이라는 명령어를 치니까 이런 오류가 나타났다.
왜 안될까 생각하다가 git pull부터 먼저 해야겠다고 생각하였다.

하지만 git pull origin main 명령어를 쳐도 이런 오류가 나타났다.
다행히 구글링해서 해결 방법을 금방 찾았다.
이 오류의 원인은 깃 레파지토리를 생성할 때 리드미를 생성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라고 한다.
그래서 강제로 push 하는 방법이 있었다.
아직 세팅 단계라서 잃을만한 파일들이 없기 때문에 강제로 푸쉬하였다.
git push origin +main 이라는 명령어를 치고 해결하였다.
git은 좀더 공부해야 될거 같다.

profile
블로그 이전: https://eggmun98.tistory.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