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git에 대한 실수를 해버렸다.

eggMun·2023년 4월 11일
0
post-thumbnail

나는 지금까지 코드캠프의 레포지토리를 포크를 뜨고 작업을 하였다.
그런데 어제 포크를 뜬 레포지토리를 퍼블릭으로 변경하였다.
그러자 포크를 뜬 레포지토리가 코드캠프의 레포지토리랑 연결이 끊겼다.
즉 원본 레포지토리와 로컬 레포지토리의 연결이 끊긴거다.
그래서 갑자기 너무 당황 스러웠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지 구글링 하면서 여기저기 찾아 보았다.
그냥 새로 포크를 떠서 작업을 계속 이어가거나 문의를 보내는 방법이 있었다.
전자는 새 포크 뜬 레포지토리는 이전 커밋이 없기 때문에 이 방법은 싫었다.
그래서 git에 문의를 보냈다.

이렇게 문의 답변이 왔다 생각보다 빠르게 답변이 와서 좋았다.
살면서 gitHub에 문의를 보낼 날이 오다니 신기했었다.

이렇게 다시 포크가 연결이 되었다 ㅠㅠ
이제 마음꺼 작업이 가능할거 같다.

profile
블로그 이전: https://eggmun98.tistory.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