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짬 - 군대식단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박명훈·2020년 3월 17일
3

군대

목록 보기
3/3
post-thumbnail

고등학교에는 김급식이 있고, 대학교에는 각 학식 앱이 있는데, 군대에는 왜 없을까? 해서 오늘의 짬이란 어플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React Native와 구름 IDE를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HTML이 먼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js배우고.. react 배우고.. 한 2달정도 걸린끝에 먼가 의미있는 앱을 만든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군대에 무엇인가 남기고 가는 기분도 들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좀 더 편하게 군생활하면 좋겠습니다.

모든 급양대에서 업데이트를 해주면 좋겠지만 ㅠㅠ 이게 쉽지가 않네요 현재는 6개 급양대에서 식단을 올려준 상태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고 추가되었으면 하는 점, 아쉬운 점,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셔도 되고, nrg1392@naver.com으로 보내주셔도 되고, 리뷰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저한테 전달만 해주시면 최대한 빠른시일내에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3월 12일에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가 됐는데 17일인 현재까지도 검색이 안되고 있네요

지금은 링크를 통해서만 접근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플레이스토어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17일

ㅋㅋㅋㅋ좋은 아이디어네요 승승장구 하세요! 😇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