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의 중요성

LEE JI YOUNG·2022년 3월 1일
0

에러핸들링

목록 보기
10/24
list.map((el) => {
 <div></div>
})

문제! 이 코드의 문제는 ? ? ?
바로 return이 없다는것..
!!!!! 이러 ㅇ랴ㅣㅁ널쟈더라ㅣㅇㄴ닐
이것 때무넹 하루를 잡아먹었네 ?
주의하자.

// 대괄호는 여러함수가 들어갈수있다. 리턴값 필요
list.map((el) => {
 return <div></div>
})

//소괄호는 리턴없어도 됨
list.map((el) => (
 <div></div>
))

눈물나지만.. 괜찮아.. 머리에 박혀서 앞으로 실수 안하겠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rofile
프론트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