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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에서 Unity Webgl이 Out of bounds memory access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

현재 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곳이 많으며,다음 링크등에서 언급되고 있다.Ios 15.4+ 버전에서 Unity Webgl빌드가 구동되지 않는다는 이야기이다.

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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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JavaScript Plugin 만들기 #3 - JS Websocket 시행착오

Unity에서 JavaScript Plugin(.jslib)을 제작하며 겪은 시행착오이다.

5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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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JavaScript Plugin 만들기 #2 - 기능 이해하기 (콜백)

Unity에서 제공하는 JavaScript Plugin 문서는 단순히 함수나 변수에 관한 것으로서, 그다지 유용하지 않아, 추가적인 문서들을 확인하며 기능을 파악한다.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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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JavaScript Plugin 만들기 #1.5 - 심화항목

Unity가 JavaScript의 WebSocket기능을 활용하게 하기 위해서는 Callback등의 사용이 필수적이다. 기본적으로 참고할 문서는 다음과 같기는 한데, 이 문서 자체에는 별 내용이 없다. 추가적인 사항은 Emscripten을 참조하라고 기재되어 있다.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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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JavaScript Plugin 만들기 #1 - 적용되는 Plugin 만들기

Unity의 WebGL에서는 JavaScript의 특성상 .Net에서 제공하는 소켓함수를 사용할 수 없음을 이해하였다.따라서 JavaScript의 WebSocket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JavaScript Plugin을 만들어 적용해야 한다.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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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Webgl과 Websocket

Unity Webgl 빌드는 IP 소켓에 직접 접근 할 수 없는 Javascript 특성상 .Net의 ClientWebsocket이든 Socket이든 TcpSocket이든 뭐든 쓸 수 없다.

6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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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che 2 Websocket Setting

다음 링크참조

7일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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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SocketType

다음 링크에서 설명하는 SocketType Enum에 대한 간략한 설명

2022년 5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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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JsonUtility가 Dictionary를 Serialize하지 못하는 문제

JsonUtility는 오래된 라이브러리이다.다음 링크를 참조하여, JsonUtility가 아니라 JsonConvert를 사용하도록 하자.

2022년 5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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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NET dll 적용 시행착오

편의성을 위해 Unity와 Server의 프로토콜을 동시에 사용하고 싶어서 .net의 dll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서 Unity Client와 Server 모두에 적용 시켰었지만, 오류로 인해 파기했다.

2022년 5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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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Nuget 패키지 사용하기

Nuget은 Visual Studio에서 사용하는 Package 관리자이다. 이 곳에서 여러가지의 Package를 설치할 수 있는데, 문제는 이 Package는 Unity 에서는 못쓴다.

2022년 5월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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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GameObject Load Order 변경하기

Loading Order의 문제로 미처 로딩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

2022년 5월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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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동기 통신 Begin~ 후 Callback에 End~를 왜 넣는가에 대하여

BeginReceive 후에 등장하는 Callback에 EndReceive를 걸어놓았다.그 후에 다시 BeginReceive를 하기 시작하는데, 왜 EndReceive를 해야 하는가?

2022년 5월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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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벤토리 시스템 시행착오

인벤토리 시스템을 구축할 때의 시행착오

2022년 5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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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 Kinematic, Static Collision

다음 영상을 보며 Collision/RigidBody에 대하여 이해하자.

2022년 4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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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Background Process

유니티는 싱글스레드 기반 작업을 수행한다. 하지만 코루틴을 통하여 비동기 작업을 수행할 수는 있다.

2022년 4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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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에서 제공하는 Unity 성능 추천 사항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Unity 성능 추천 사항을 참조하여 조금 더 나은 Unity Project를 구현하자.

2022년 4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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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AWS LightSail DNS설정하기

IP URL로 접속하기엔 좀 꺼려진다.

2022년 4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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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Unity Build 배포를 위한 Apache Web Server 구축 법

Unity의 Webgl 빌드 결과물을 Apache 웹 서버를 사용하여 배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2022년 4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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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Unity Build 배포를 위한 Apache Web Server 구축 시행착오

Apache Web Server 구축의 시행착오만 기재하였지, 해결된 글은 아니다. 해결된 사항은 다음 게시물을 참조 할 것.

2022년 4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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