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게 많다 | 중요한가치 | 수영할때 음악듣기

flobeeee·2024년 6월 12일
0

하루의시작

목록 보기
16/18

오늘의 일기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행복하다.
항상 시간이 부족하다.
예전에 내가 왜 진작 이렇게 시간을 보내지 않았을까 싶다가도
그런 나였기에 지금 더 열정적으로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나는 과거의 내가 쌓아올린 결과물이다.

오늘의 영상

자꾸만 자신을 채찍질하고 있다면 - 심리학이 알려주는 완벽주의에서 벗어나는 방법

중요한 가치는 '내가 오늘 즐거웠는가'
엄격함 내려놓기기

오늘의 기사

샥즈 ‘오픈스윔 프로’, 수영장서도 음악이 뇌 속까지 울려
물 속에서 더욱 또렷이 들리는 음악은 수영을 한 층 더 신나게 해주는 데다가 40~50초 간격의 인터벌 훈련도 별도의 초시계 없이도 할 수 있어서

물 속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생각을 안해봤는데
기사 헤드라인보고 깜짝 놀랐다.

'불 나면 바로 진압' 카카오 데이터센터…'전력·통신·서버' 이중화로 중무장
오호 올해 1월부터 안산에서 카카오 데이터센터가 가동했다고 한다. 서버 12만대라니 어느정도의 규모인지 상상이 안된다.
통신장애 사태가 발생하고 바로 새롭게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 모습이 멋있다.

profile
기록하는 백엔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