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고 싶은 회사" "내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

김겜김·2024년 2월 25일
0

내가 가고싶은회사🙂

🧣가고 싶은회사를 골라야 하는 이유

처음에는 알아야할것도 많고 배워야할것도 많지만😅 가고싶은 회사를 생각하는이유는
목표를 정해놓는다면 나중에 회사를 들어가서도 들어가기전에도 마음 가짐이 달라질것 같기 때문입니다.

1.첫번째

소개팅,연애관련🤍 회사

이유

요즘 젊은 10대부터 MZ세대들은 인스타그램DM, 카카오톡 보이스톡을 주로 사용하는걸로 알고있고 주변 친구들만 보고있더라고 많이 사용합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고 카카오톡을 주로 사용하고 음성통화나,문자메세지를 주고받았는데 세대가 많이 변한것같습니다.

인스타그램,틱톡,스냅쳇 으로 DM내용을 오는 내용을 들어보면 주변 친구들과 이야기를 주고받는경우도있지만 대부분은 썸을타거나 연애 초창기때 많이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옆 나라 일본(🇯🇵) 만 보더라도 렌탈 남자친구,렌탈 여자친구가 되어서 활동해주는 어플 렌탈카레시
라는 어플도 상당히 인기가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도 연애관련, 소개팅관련 회사에 들어간다면 앞으로의 미래도 바라보는 눈도 넓히면서 회사와 제가 동시에 성장할수있을거같고 재미있게 일할수있을거 같습니다!

2.두번째

이커머스🎁 회사

이유

저는 쿠팡와우 회원이어서 쿠팡을 자주 사용하고있습니다!
요즘에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거나 심지어는 식자제까지 인터넷이나, 어플로 주문하는데
상당히 편하고, 현대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되버렸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쿠팡,네이버가 주로 많이쓰이고

중국 🇨🇳 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

미국에서는 아마존쇼핑


이외에도 많은 나라별로 많은 쇼핑몰 사이트들이있는데 이커머스 회사에 들어간다면
정말 많은 경험을 할수있을거라고 생각하고 두번째로 들어가고싶은 회사중에 한개로 선택했습니다!!

profile
개발에 관심이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