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점수를 갱신할 때마다 클라이언트에서 broadCast를 보내어 서버에서 이를 처리하여 모든 유저에게 ''유저가 최대 점수 ''을 갱신했습니다. 를 출력하도록 만들었다.
여기서 먼저 이 기록된 점수를 서버에서 broadCast 해주는 핸들러를 만들고자 했다.
여기서 쓴 fs는 직접 하이스코어를 json 파일에 기록하기 위함이었다.
이렇게 추가된 레코드핸들러를 핸들러 매핑에 추가한 후에
직접 하이스코어를 설정하는데서 호출하여 스코어를 받아서 처리하도록 만들었다.
이렇게 서버에서 레코드핸들러가 처리되었을 때 이것은 브로드 캐스트가 되어있는 문장이므로 이를 모든 유저에게 보내줘야한다.
최대 점수를 저장하는걸 봐보도록 하자.
일단 이런식으로 최대 점수가 갱신이 될 떄마다 해당 유저의 아이디와 점수, 그 시간대를 저장하고 있다.
이렇게 저장을 했을 때 해당아이디로 접속을 한다면 이를 처리해주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유저가 접속했을 때 해당 유저가 등록되어있는 Id라면 환영하는 문구를 출력하고자 한다.
이렇게 받은 문구는 클라이언트에서 처리되어 출력이 된다.
이를 한번 직접 해보면
랭커에 해당하는 유저의 아이디를 넣고 접속을 하게되면?
이런식으로 문구가 나오게 된다.
지금으로써는 1등만 json 파일에 저장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 개선할 필요성이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