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615);

GilLog·2021년 6월 14일
0

gillog

목록 보기
157/226

Today To Do

  • JPA DDL Error 해결
  • Swagger 확인
  • 추가 운전자 개발

gil.log

오늘은 비가 오는지 하늘이 어둡다.

비오고 나면 습도 높은 그 계절이 시작되려나 보다. 🔥

오늘 등 운동도 야무졌고, 아침 시작은 사이드 프로젝트 JPA DDL 날라가는거 해결하는걸로 시작해보자.

흑흑 너무 괴로워 그만해,,,,,

JPA Setting ddl-auto 옵션 다 건드려 보는 중인데 일단 연동은 확실히 잘되있는데,,, Java Class랑 뭔가 안맞나보다...

zzzz 내가 이겼다 멍청한 hibernate 쉑 ㅋㅋㅋㅋ

spring.jpa.hibernate.ddl-auto 관련 초기화 전략 길로깅 해야겠다 ㅋㅋㅋ

사실 none으로 ddl 관련 동작 중지 설정으로 구동 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어제 설치하던 Swagger2 도 벌레가 있어서 안됬던거였다 ㅋㅋ

이래서 환경 설정이 참 사람 들었다 놨다 한다 ㅎㅎ

zz 잘 돌아가는 버전 커밋 한번 따주고 ㅋㅋ 이제 어제 하던거 마무리 해야겠다~

zz

스웨거 안켜지네,,,
2.9.x 이상 부터는 addResourceHandlers 추가 해주면 된다고 하는데 흠,,

시간 오버로 내일 다시 봐야겠다

ㅋㅋ 개발이나 불태워야지

개발은 대충 마무리 됬는데

이 로직대로 개발하는게 맞는지 여쭤봐야될거같은데

대표님이 바쁘시다 ㅋㅋ

대충 커밋 때리고 대표님께 말씀드리니 예상대로 푸쉬 관련 기존꺼 사용하라고 하시는군

개발 끝내고 다음 개발건으로 기기~

다음 개발건은 끔찍한 레거시였다..

map으로 이루어진 정말 끔찍한 레거시다....

어디서부터 손댈지 감도 잘 안잡히네.... 후,,,,

ㅋㅋ 모델만 만들어 두고 내일 해야징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