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616);

GilLog·2021년 6월 15일
0

gillog

목록 보기
158/226

Today To Do

  • Swagger UI 확인
  • Modern Java In Action Lamda
  • 차량 출고, 탁송 사진 첨부 개발

gil.log

오늘은 하체의 날.

파워 세트 2프로그램 했다고 다리가 후들거린다.

하체 하는날은 진짜 머리가 핑 도는 것 같다..

아침 시작은 어제 못끝낸 Swagger UI 확인 ㅋㅋ 왜 안되는거야

z

zzzz 왜 되냐 ㅋㅋㅋㅋ

url을 localhost/swagger-ui/로 하니까 되네,,

swagger 3.0부터 주소가 바꼈다고 하는데,, 어제 접속했을때 안됬는데 ㅋㅋ

고친것도 없는데 그냥 될 때가 제일 짜증난다..

zz 잘되는군,, 이제 vue admin 화면 좀 꾸며놔야겠다

zz B가 만든 리뷰 작성 토대로 공지사항 관리 화면 만들었다.

오늘 전체적으로 vue 파일들 쭉 훑었는데 B가 진짜 고생 많이 한 것 같다.

👍🏻👏🏻 엄지 척에 1 박수 = 특급 칭찬

주말에 만나면 1 물개 박수 쳐줘야겠다.

따자는 또 내일 꾸미는걸로 하고


이제 Modern Java In Action 읽어야징

오케이 람다 부분 여기까지~

아직까지 1장이라 맛보기 느낌이라 뒷 장에 갈수록 책이 더 야무질 것 같군

이제 기능 추가하면서 기존 map으로 칭칭 감긴 레거시 코드를 바꿔봐야겠다 흐,,

이번 9월에 SQLP 있는데 한번 시험 응시 해봐야겠다..

3개월 남았으니 착실히 준비해야지

누군지 몰라도 형 고마워요 두번 절할게요 >>>>>>>> 특정 파라미터 생성자 생성 후 기본 생성자 꼭 만들어 줘야해,,,

레거시 클린하게 만들기 1차

기존 요거 에서

요렇게 바꾸기

코드 모자이크 하니까 뭐가 바뀐지는 모르겠네 ㅋㅋ

아무튼 클린해짐 ㅋㅋ

js formdata 정리좀 해야할듯

formdata web api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