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621);

GilLog·2021년 6월 20일
0

gillog

목록 보기
162/226

Today To Do

  • REST API 설계 정리
  • 차량 점검 결과 구독 예약 차량 사진 승인 기능 개발

gil.log

오늘은 가슴 운동으로 시작했다.

아침에 못보던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할인 이벤트 중이라 새로운 사람들이 등록을 많이 한 것 같았다.

덕분에 벤치프레스는 못하고 덤벨 프레스랑 프레스 머신만 했다 ㅎ,, 😐😐

아침 시작은 DDaJa에서 개발할 REST API 설계를 위해 REST API 설계시 고려해야할 사항을 길로깅 하려한다.

B가 회사에서 설계한 REST API를 보여줬다.

어제 DDaJa에서 작성해야할 API 기능들 정리하면서 REST API 설계 규칙에 대해서 잠깐 얘기했는데

내가 알고 있던 REST API랑 B가 구현했던 REST API가 조금 다른 부분이 있었다.

나는 REST API 사이드 프로젝트에서 밖에 구현해본적이 없으니, 조금더 공부해보고 다음주에 API 설계 Convension을 정하기로 했다.

So. Start Gillog.

zz 기본적인 내용 정리 외에 내일 추가적으로 Paging이랑 HTTP Status 관련 내용 추가해야겠다.

이제 개발 쓰타뜨~

ㅋㅋ 지난주 금요일 업무 요청 건 때문에 오후되서야 내꺼 개발 시작한다 흐 ㅎ,,😐

남은 기능 후딱하고 오늘 커밋 올려야징

개발 끝

3건 커밋 올려져있다

다음은 또 버전 올리기인가... 후

Moment JS 확인해보니 별로 달라진 내용들이 없어서 바로 버전 올려도 될 것 같다.

내일은 Moment JS 관련 라이브러리들 버전 로컬에서 올려보고

개발 건들 테스트 한번 쭈욱 돌아야겠다.

gil.end()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