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log(210623);

GilLog·2021년 6월 22일
0

gillog

목록 보기
164/226

Today To Do

  • DDaJa REST API 설계
  • moment.js 사용 함수 확인
  • Day.js 대체 함수 확인

gil.log

출근하는데 오랜만에 범블비랑 옵티머스 프라임을 만났다.

10년전인가 혈기왕성할때는 메카트론이랑 맞짱뜨면서 야차처럼 다니더니,

요즘은 얘네도 착실하게 일하면서 사는거 같다.

본받아서 나도 열심히 일해야지

오늘 하체 레그 프레스 220 10reps 찍었다.

내 다리도 찌걱인다.

아침 시작은 지금까지 정리했던 REST API 설계 가이드 토대로,

DDaJa API를 먼저 작성해봐야겠다.

이런식으로 작성하면 될거 같다.

확실히 다시 설계 가이드 정리하면서 정독 때리길 잘한듯 ㅋㅋ

오늘 일단 User 관련 API 가안 다 뽑아봐야징~~~


이제 우리 프로젝트에서 moment js 사용하는 함수들 확인해봐야겠당.

보자 보자 어디 보자

개많네

넌 다음에 보자

ㅋㅋ 는 뻥이고 아 언제 정리하지,,

는 바로 시작해줄게.

day.js로 옮기려는데 moment-round 에서 사용하는 함수들은 대체재가 안보인다...

흠,,

대표님께 말씀드리니 moment 그대로 사용하기로 하셨다.

그러고 나서

회사 tomcat parell depolyment되있는거 구조랑,

java 제외 resource들 배포 할때 서버에서 처리하는 회사 백엔드 구조 설명을 해주셨다.

ㅋㅋ 개복잡하다

rsync 명령어도 이때 첨봄 ant 뭐야 이건, build-number 흠 모르는 것 투성이다.

하지만 걱정할 것 없다.

길로깅이 있으니 ㅋㅋ

다음 편들 쓸게 많아 졌다 또 어예~

profile
🚀 기록보단 길록을 20.10 ~ 22.02 ⭐ Move To : https://gil-log.github.io/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