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99] 221123 정규 10일차 TIL

jinni·2022년 11월 23일
0

항해99

목록 보기
18/52

들어가기 앞서

오늘은 너~~무 피곤했다..

공부를 좀 많이 했다기 보다는 앞으로 개인적으로 조원들과 스터디를 진행하기 위해서 회의하고 노션을 꾸미는 데에 시간을 좀 많이 할애했던 것 같다.

내일은 알고리즘 시험이 있는 날이다. 내가 풀 수 있는 문제가 나왔으면 ^^;

회고

오늘한 일

  • 알고리즘 스터디 발표, 회의, 노션 정리
  • github에 알고리즘 커밋
  • 인프런 스프링 h2 데이터 베이스 수강
  • 알고리즘 문제 풀기 5문제? 정도 푼 듯
  • 언어 스터디 진행 (자바의 정석 6강 클래스)

잘한 점

  • 내가 공부한 알고리즘 소스 코드를 깃에 커밋했다!!!!!! 계속 이런 걸로 깃을 자주 사용하는 버릇을 들여야겠다.

아쉬운 점

  • 오늘 순수 공부 진행한 시간이 평소보다 적은 것 같다. 공부 외적인 걸 많이 하다보니, 시간이 부족했던 것 같다.
  • 오늘 알고리즘, 언어 스터디를 통해 개인이 푼 문제와 공부한 문제를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다. 근데, 조원들 앞에서 내가 공부한 것과 문제 푼 코드를 설명하려니 많이 버벅였던 것 같다. 계속 부딪혀보면서 실력을 키워야할 것 같다.

오늘도 역시 너무 피곤한 하루였다. 하루에 홍삼즙을 2개씩 먹으면서 버틴다. 26살이라 너무~~~ 힘들다.

profile
조금씩 천천히 꾸준하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