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99] 221121 정규 8일차 TIL

jinni·2022년 11월 21일
0

항해99

목록 보기
16/52

들어가기 앞서

오늘은 2주차 월요일.... 오늘도 어김없이 나라는 인간은 알고리즘을 풀었다.......

너무 피곤~

회고

오늘한 일

  • 언어 스터디(혼공자) 방식 정하기
    - 공부 내용 공유, Q&A
  • 알고리즘 10문제? 정도 품.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음.)
  • 스프링 - 홈 화면 추가, 회원 정보 등록, 조회 (인프런 영한님)

느낀 점

음,, 알고리즘 주차에 넘어들면서, 뭔가 알고리즘만 풀어서 그런 지 다른 공부 진행할 시간이 없는 거 같기도 하다. 내일부터는 알고리즘을 4문제? 정도만 풀고 다른 공부를 하는 게 맞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

왜냐고? 자바 문법은 소중하니까.

잘한 점

알고리즘 문제를 풀면서, 다른 사람과 풀이도 비교해보고, 내가 모르는 내장함수는 노션에 따로 기록하고 정리하면서 학습을 진행한 것이 오늘 잘했던 것 같다.

아쉬운 점

알고리즘 문제에 집중하다 보니, 아직 초창기라 문제를 엄청 빨리 푸는 것도 아니여서 시간을 많이 뺏겼다. 그래서 다른 공부할 시간이 별로 없었던 것이 오늘 나의 실수가 아니였나싶다. 내일부터는 잘 조절해야할 것 같다.

정리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끝났다. 뭔가 집에만 박혀서 맨날 키보드만 두드리고 있는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월드컵인데 난 큰일났다. 혼자 공부하니, 비교할 대상도 없어 초조하고 불안할 때도 있지만, 언젠가 빛을 발휘하지 않을까 싶다 ㅎㅎ 꾸준히 열심히 해야겠다.

profile
조금씩 천천히 꾸준하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