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2. 07(수) Today I Learned

G_NooN·2024년 2월 7일
0

TIL

목록 보기
38/103

What I Did Today

  1. 팀 프로젝트 기획
  • 주제 선정
  • 와이어프레임 작성
  • 역할 분담

Diary

  1. 팀 프로젝트
  • 드디어 본격적인 React 팀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비록 말도 많고 탈도 많던 한 주 였지만, 최대한 극복하고 이번 프로젝트에서 최대의 효율을 내보고 싶다.
  1. 몸 상태
  • 지난 개인 프로젝트 이후, 몸 상태가 상당히 많이 망가졌다. 특히 오늘 아침부터 목 상태가 좋지 않음을 깨닫고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 하지만, 결정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다. 오늘은 국민취업지원제도 상담을 위해 야외에서 학습을 진행했는데, 상담을 위해 "외출" 모드로 설정해놨던 것을 "복귀"처리 해야한다는 사실을 집에 돌아갈 때 깨닫는 바람에 4시간을 카운트하지 못해 최종적으로 출석인정을 받지 못하게 되었다.

  • 이를 깨달은 직후, 가능한 빨리 "복귀"처리를 하기 위해 집으로 뛰어갔는데, 그 과정이 몸 상태에 무리가 되었는지, 집에 도착하고 난 뒤에는 식은땀과 몸살 기운이 느껴졌다.

  • 이제 팀 프로젝트 첫 날이라 해야할 일이 많은데, 몸 상태 관리가 절실히 필요해 보인다.

profile
쥐눈(Jin Hoon)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