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로젝트 준비하기

go_N_go·2021년 5월 10일
0

인수 인계가 끝나고 개인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글써보네요 ~

조금만한 개인 프로젝트 준비 하기 위해 과정을
조금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1. 어떠한 플랫폼으로 준비 할것인가 (제일 중요한것 같네요)
  2. 타켓층을 어떻게 잡을 것인가? (ex: 나이, 성별 등등)
  3. 어떠한 기능들을 준비해야될 것인가?

크게 보면 이렇게 3가지 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 기획할 때 방법은 육하원칙처럼
육하원칙 처럼 내가 남한테 설명할 방법으로
간단하고 기획을 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초적이라고 하지만 절때 쉽지는 않습니다.!!

"내가 어떠한 플랫폼으로 이러한 타켓층을 잡을거고 이러이러한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하게 할것입니다."

이렇게 적으니깐 위에 3가지 방법이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지죠 ~
기획은 짤수 있지만 쉽게 되진 않아요...ㅠㅠ
몇번이건 계속 살펴보고 이거 맞는지 저게 맞는지 확인해보고
머리속에 그림 그리면서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

이것 저것 준비하니 벨로그도 잘 못 쓰고 있었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 비온다하니 다들 빗길조심하시고 ~~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