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링크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SL-Properties.html
_NewRange ("NewRange", Range (0, 1)) = 0.5
_NewFloat ("NewFloat", Float) = 0.5
_NewInt ("display name", Int) = 1
_NewColor ("NewColor", Color) = (1, 1, 1, 1) //0~1까지 값
_NewVector ("NewVector", Vector) = (1, 1, 1, 1)
_NewTexture ("NewTexture", 2D) = "white" {}
_NewCube ("NewCube", Cube) = "" {}
_New3D ("New3D", 3D) = "" {}
//2D와 Cube 텍스쳐에서의 디폴트 벨류에 빈 값을 넣거나,
//빌트인 디폴트 텍스쳐를 넣을 수도 있다. “white”, “black”, “gray” or “bump”
[NoScaleOffset] _NewTexture ("NewTexture", 2D) = "white" {} //이런 식으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