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굿바이~

Goyoung2·2023년 12월 31일
0
post-thumbnail

삿포로 여행

  • 삿포로 4박5일 여행다녀왔어요~ 눈 왕창 보고 겨울 여행의 매력을 잘 만끽하고 왔어요.

독감

  • 집에 도착하고 목이 간질간질하더니.. 다음날 목이 따갑고 열이 38.5도까지 올랐네요. 빼박 코로나인듯.. 두번째 걸린것 같아요.
  • 열이 39.7도까지 올랐네요. 그런데 자가키트검사해도 음성으로 나와서 독감인듯 싶네요. 코로나는 목이 심하게 따가웠는데 이번엔 몸살인걸로?
  • 병원 진료받아보니 A형 독감이라고 하네요. 타미플루 처방받아왔어요. 열이 올랐다가 내렸다가 하네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2024 웰컴~

  • 올해도 열심히 달려봐요~
  • 올해의 목표
    • 독서: 한달에 한 권. IT, 협업, 자기계발 위주
    • 영어공부: 매일 말해보카 단어 100개
    • 운동: 매일 운동 30분 이상, 뱃살빼기, 근육만들기
profile
프론트엔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어요. 제품, 동료, 성장을 중요시해요. 겸손, 존중, 신뢰를 갖춘 동료가 되기 위해 노력해요.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