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0월 3주차 회고

강병철·2022년 10월 23일
0

회고

목록 보기
48/68

✅ 이번 주 한 일

  • 면접 준비
  • 프로젝트 진행
  • 알고리즘 스터디

🙆‍♂️ 좋았던 점

  • 반스와 면접 준비 스터디를 시작했다
    • 조금씩이지만 이렇게 꾸준히 하다보면 자신감이 붙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오랜만에 모각코를 하였다

🤦🏻‍♂️ 아쉬웠던 점

  • 프로젝트에서 로그인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 월요일에 올린 PR로 마무리하려했는데, 수정할 사항이 너무 많이 보여서 close 시켰다
    • 진짜 이번주 까지 마무리하고 다음 주는 도메인 개발로 안 넘어가면 나는 개다🐶
  • 모각코를 3번 나갔더니 좀 힘들었다ㅎㅎ;;
  • 알고리즘을 많이 안풀었다
    • 하지만 지금 중요한건 알고리즘이 아니니까 괜찮다

🥹 다음 주에는

  • 모각코는 한번만!
  • 새로운 도메인 개발 시작하기! (누가 보면 로그인 시스템인줄)
  • 면접 준비 더 열심히!

💯 꾸준히 하고 있는 것

  • 프로젝트
  • 운동 ❌ - 이번주는 클라이밍을 갔다오느라 헬스는 하루밖에 못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