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월 1주차 회고

강병철·2023년 1월 7일
1

회고

목록 보기
59/68

✅ 이번 주 한 일

  • 업무 환경, 장비 세팅
  • 회사 적응
  • 서비스 이해하기 및 간단한 기능 추가해보기

🙆‍♂️ 좋았던 점

  • 비록 1주 밖에 안됐지만 내가 원하던 직장인의 삶을 살게 돼서 너무 좋았다
  • 금요일 오전에는 회사에서 단체로 아바타를 보러 갔다. 첫 주 부터 회사 뽕을 맞아버렸다@_@
  • 체력 유지를 위해 달리기를 다시 시작했다.
  • 작년 초부터 사고 싶었던 한무무를 드디어 샀다! 지금 쓰고 있는 앱코 키보드도 같은 무접점인데 한무무가 소리가 더 좋다! 🤤 대.만.족

🤦🏻‍♂️ 아쉬웠던 점

  • 없었다. 그저 좋았다 😊

🥹 다음 주에는

  • html, js 꾸준히 학습해서 코드 더 잘 이해하기!
  • 기존 코드 짜집기가 아닌 내가 이해하고 작성한 코드로 기능 만들어보기

💯 꾸준히 하고 있는 것

  • (생활패턴이 달라졌으니 이제 새롭게 꾸준히 할 것을 만들어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