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TIL (백신 부작용)

UkJJang·2021년 11월 4일
0

Fact

  • 데이터베이스 기본문법 학습(오전)

Feelings

  • 오늘은 오전에 데이터베이스 기본 문법을 공부했다. 기본적인 select, 연산, 함수, 조인에 대해 학습을 했다. 쿼리문 작성하는걸 더 연습해야 겠다. 다행히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좋았다.

    https://www.w3schools.com/mysql/trymysql.asp?filename=trysql_select_all 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 10월 27일 저번주 수요일에 2차 백신을 맞았다. 토요일부터 두통과 매스꺼움, 등 몸에 이상이 왔었지만 심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타이레놀만 먹으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오늘 오후 갑자기 숨이차고 두통이 정말 심하게 와서 안되겠다 싶어 응급실을 다녀오게 되었다. 사람도 많고 이것저것 검사하느라 하루를 다 보냈는데 다행히 별 다른 증상은 없었다. 뭔가 하루를 버리게 된 것 같아 아쉽지만 괜찮다는 말을 들으니 마음은 놓인 것 같다. 오늘 푹 쉬고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시작해야겠다.

Finding

  • 데이터베이스 기본문법 복습(Mysql)

Affirmation

  • 개인프로젝트 진행
  • DataBase 공부
  • 알고리즘 공부
profile
꾸준하게 성실하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