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구조 잡을 때 생각할 것 -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자 (하나에 너무 많은 일을 주려고 하지말자)
아이템에 대한 소지의 개념과 정보의 개념을 분리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
메서드화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남아있다. 넉백 관련 부분을 따로 메서드로 만들어주는게 안헷갈리고 좋다.
Readme 작성에 조금 더 신경쓰면 좋겠다. 뭘했는지 작성해야 나중에 자소서나 포폴에 작성하기 용이하다.
많은 사람들이 폴더를 분리해서 사용하는데, 최종 발표에서는 하나로 사용하는것이 취업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충돌검사에서 충돌을 해서 수행을 하는게 누구인지 고민해봐야된다.
오브젝트 풀링에서 오브젝트를 다시 사용할 때 항상 초기화해주는 시점을 잡아야한다. 공통된 초기화 기능을 가져야한다.
발표 전체를 영상으로 대체하는건 좋지않음 특히 브금을 따로 넣는것도
새로운 시도를 해서 센세이션을 만들게 아니면 하지마라
코드에서 매직넘버를 사용하는 부분이 많은데 이 부분은 Enum으로 가져가는게 좋다.
시작부터 Transform을 캐싱하는 과정은 의미가 없다. 사용되는 부분에서 캐싱하는 것이 좋다.
폴더 정리를 잘 하자. 폴더명에 작업과 함께 작업자를 적어놨는데 보기 어렵다.
코드는 시점체크=- 언제 코드가 돌아가느냐인데 업데이트에서 돌아가는게 많다.
태그 검사보다 컴포넌트 검사나 레이어 검사를 하는게 좋다.
어떤 기술을 썻고 왜 썼는지 잘 파악해야하고, 잠깐이라도 좋으니 당일에 만든 코드를 리뷰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팀장 : ETA 설정 및 양식 관리
독선 금지 및 의경 중재
과도한 책임감 x, 스스로 할 수 있게 리드
팀원 : ETA를 지키자, 팀원은 팀장을 존중, 팀원도 주체의식을 갖자
어떤 니즈에 의해서 어떤 기술에 도전했다는 것을 명시해 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