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Button마다 자신 사용 시 개별 객체가 생성

고현규·2023년 12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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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 객체에 실행하고자 하는 코드가 적힌 스크립트를 넣은 뒤에

비슷한 기능들을 하는 같은 버튼들에 똑같이 적용했다.
해당 버튼들은 하나의 값을 가지고 버튼이 가진 값만큼 증가시키는 로직을 갖는데,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


문제는 팀원이 알려줘서 알아냈다.
각자 스크립트를 가지면 서로 따로 값을 가지게 되어 공유하지 않는다.
따라서 하나의 개체를 이용해 그 값만 사용해서 이용해야 된다.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static을 이용해 전역변수로 사용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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