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없이 animation 만들기
-recording button 사용해서 element의 sprite 스냅샷을 찍어 애니메이션 표현하기
click element- 상태변화를 원하는 시간대 클릭 - 원하는 모습으로 바꾸기(ex ) color, size...)
마우스를 이용해서 요소의 위치 구현하기
1) 마우스 위치 찾기
-unity에서 제공
Vector3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transporm.position = new Vector3(mousePos.x, mousePos.y, 0);
2) 마우스 위치와 요소의 위치를 같게 하기
게임에 최고점 나타내기 위해서...
최고점을 저장하는 기능 생각해보기
-playerPrefs.set을 사용해서 데이터를 보관하기(특징: key- value pair로 저장해야함)
데이터 저장하기(set)
PlayerPrefs.SetFloat("Score", 숫자열);
PlayerPrefs.SetString("Score", 문자열);
데이터 불러오기(get)
숫자열 = PlayerPrefs.getFloat("Score");
문자열 = PlayerPrefs.getString("Score");
데이터 저장했는 지 확인(HasKey - 있으면 true, 없으면 false)
PlayerPrefs.HasKey("Score");
데이터 모두 지우기
PlayerPrefs.Delete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