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201119 마무리, 발표준비

Chaegyeom·2020년 11월 25일
0

TIL

목록 보기
70/77
post-thumbnail

오늘은 오전 중에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내일 있을 발표를 위해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날이었다.

마무리와 발표준비를 하면서 SR이 얼마나 중요한 건지 알게 되었다. 내가 생각하고 마이페이지에 구현했던 기능이 사실은 기능페이지에서 필요한 기능이어서 기능페이지에 이식하고 마이페이지에서는 새롭게 기능을 구현해야 하는 상황에 부딪치게 되었다.

이전에 내가 작성했던 리스트를 보여주는 방식이 아닌 리스트를 작성할 때 넣었던 정보인 태그들이 보여지고 각 태그를 클릭하면 해당태그가 포함되어있는 리스트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새로 기능을 만들었다.

팀원들이 버그를 잡느라 바빠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면서 느꼈는데 PPT너무 어렵다 센스가 부족하다보니 참고하고 확인해 보느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그래도 내일까지 시간이 남아있어서 다행이다.

profile
주니어 개발자가 되고싶은

0개의 댓글